Quantcast

‘호구의 연애’, 첫 만남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첫인상 몰표 인기남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연애-여행-예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리얼 여행 로맨스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5일 MBC 측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호구의 연애’ 공식 채널에서 실루엣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여성 회원들이 등장, 이들을 손꼽아 기다려온 호감 구혼자 5인과 첫 만남을 가진다고 전했다.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호구의 연애’는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인피니트 동우, 김민규로 구성된 호감 구혼자 5인과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 지원자들이 함께 가슴 설레는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틱 버라이어티이다.

첫 만남 현장에서 호감구혼자 5인은 실제 소개팅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태도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서 그 모습을 보는 최측근 MC 장도연, 양세형이 “ 저 분들 왜 저렇게 진지하냐” 하고 반문을 할 정도로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MBC 제공
MBC 제공

한편 긴장으로 인해 대화 도중 다급히 화장실에 달려가는 등 남다른 ‘호구미(美)’를 뽐내 스튜디오 MC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여성 회원들이 등장할 때마다 자신의 매력을 한껏 어필하는 어설픈 모습으로 이들의 실제 모습을 낱낱이 알고 있는 최측근 MC들을 몸서리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어 첫 만남을 통해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여성 회원들은 첫인상 호감도 1순위를 꼽아 남성 회원들의 폭발적인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중 한 남성 회원이 세심한 배려와 번뜩이는 재치로 여성 회원 모두에게 첫인상 호감 몰표를 받으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여성 회원들은 “센스 있다”, “어색한 분위기에서도 대화를 잘 이끌었다” 라며 호감 가득한 찬사를 보내 과연 그 행운의 인기남이 누구일지 모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출연자들의 리얼 로맨스 여행기는 오는 3월 17일 일요일 밤 오후 9시 5분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