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타곤, 미니 8집으로 전격 컴백...‘빛나리’ 역주행 신화 넘을까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15 13: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그룹 펜타곤(PENTAGON)이 전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

펜타곤(PENTAGON)은 15일 정오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파스텔톤 배경에 앨범명 'Genie:us'와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지난해 9월 발매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지난해 '빛나리'와 '청개구리'로 자신들만의 매력과 색깔을 다져온 펜타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펜타곤 /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 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빛나리'는 '찌질이-머저리-거머리-겉절이'로 이어지는 독특한 가사와 '너드' 콘셉트가 화제를 모으며 발매 한 달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인했으며 이후 10위권까지 순위가 상승하는 등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바 있다.

또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7집 'Thumbs Up!'의 타이틀곡 '청개구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현재 뮤지컬, 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펜타곤은 지난 2월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UNIONE : Let's play with PENTAGO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으며,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펜타곤(PENTAGON)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