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J CGV, 영화 ‘어스’ 1+1 예매권 이벤트 진행…선착순 3000명 구매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CJ CGV가 영화 ‘어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일 CGV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어스’ 1+1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선착순 3,0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소진 시까지며 관람권의 유효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다.

하지만 3월 27일 컬쳐데이에는 사용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져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로 구입한 예매권의 경우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CJ CGV 홈페이지

이번 예매권 이벤트는 구매 완료 10분 후부터 자동 등록 및 이용이 가능하다. MY CGV 내 할인쿠폰 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본  예매권은 전국 CGV 2D 일반 상영관에서 상영하는 영화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특별관 및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본 예매권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한편 영화 ‘어스’는 ‘겟 아웃’을 제작한 조던 필 감독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그들과 똑같은 모습을 한 정체불명의 불청객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다.

스릴러, 공포 장르로 오는 27일 개봉된다. 국내에서는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