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귀여움 부각시키는 특별한 ‘새끼손가락’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15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새끼손가락마저 특별했다.

지난 13일 북미 연예매체 엘리트 데일리는 누군가 지민의 새끼손가락을 생각하며 잠못드는 사람이 있을것이라며 지민의 새끼손가락의 몇가지 포인트에 대해서 소개했다.

엘리트 데일리는 ‘그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되짚어보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새끼손가락 관련 10개의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지민의 새끼손가락에 대한 동영상은 당신이 여태껏 알았던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8일  KB국민은행이 공개한 ‘Liiv다섯글자로말해요’ 영상속 1분 8초 경 지민이 둥글고 노란 조각상을 집어들기 위해 새끼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이에 대해 편집장은 ‘그것은 1초간의 사랑스러움이었고. 그것을 알아챈 사람은 오직 자신뿐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지민의 새끼손가락에 대한 매력을 알아채리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고. 그는 SNS에서 처음 그 영상을 접한후 트위터에 접속했을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지민이의 사랑스러운 새끼손가락을  담은 동영상을 올렸으며  그 이후로 계속 그것에 대해 얘기했다고 전했다. 

엘리트데일리 기사 캡처
엘리트데일리 기사 캡처

‘지민이의 가장 귀여운 순간을 부각시키는 영상’ 목록 첫번째는 지난해 12월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에서 약속이란 멘트가 맞춰 멤버들 모두 새끼손가락을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당시 찰나 지민은 손가락을 길게 하기 위해 스트레칭 했다.

또 V라이브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 61편 ‘방탄사우나1’편에서 지민이 새끼손가락을 사용하여 게임을 제안했다. 지민은 즉시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오히려 팬들에게 자신의 새끼손가락이 작다는 것을 다시한번 상기시켜 주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또, 4월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 되는 ‘Saturday Night Live’로 컴백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