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5일 단 하루 ‘아로마티카’ 15주년 이벤트…최대 72%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15일 아로마티카가 15주년를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전품목 1+1 역대급 세일과 페이백도 함께 증정한다.

아로마티카가 몇 주년일까요 라는 퀴즈를 맞추면 화면 하단 이벤트 페이지가 펼쳐진다. 총 4개의 이벤트로 꾸며진 이 날은 15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만약 틀렸으면 포털사이트에서 아로마티카를 검색해보면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국민 수딩젤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미니어쳐 50ml를 한정수량 3000개를 150원에 판매하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외부에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젤로 유명하다. 또한 수분공급 효과까지 있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2번째 이벤트로는 낮 12시, 자정으로 최대 72% 할인을 진행한다. 자정부터 1차 8개의 품목 아르간 리페어링 에센스, 씨 대퍼딜 아쿠아 토너,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 쿠션, 라이블리 슈퍼카밍 블루 오일, 내추럴 틴디스 썬 커버 쿠션(본품+리필), 내추럴 틴티스 썬 커버 쿠션 라이트 베이지(본품,리필), 레몬 그라스 볼륨케어 컨디셔너, 티트리 91 안티 블레미쉬 카밍 마스크 제품이 할인한다.

그리고 낮 12시부터 2차 7개 품목 사이프러스 스칼프 릴리프 컨디셔너,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 크림, 로즈 앱솔루트 아이 크림, 다마스크 로즈 수딩 젤,사이프러스 더스트 클리징 샤푸,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틍 세럼, 아르간 블랙 라이스 5.5 스트럽을 할인한다.

3번째 이벤트로는 위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1+1 증정한다. 베스트셀러 모두 포함으로 진행되며 이 제품들은 한정수량이므로 빨리 확인하는게 좋다.

4번째 이벤트는 아로마티카 회원 기존 적립 포인트를 2배를 주고 실 결제금액 최대 10% 페이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