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화사, 완벽한 비율에 눈길…‘고혹미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한 마마무(MAMAMOO) 화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마마무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마무 화사는 자신의 고향인 전주의 명물이자 소울푸드 찹쌀호떡을 소개했다.

찹쌀 호떡의 등장에 화사는 자신의 학창시절 추억의 음식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마마무 멤버들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방송에 나올 때마다 화제인 마마무 화사의 일상 또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화사는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대기실 모습”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마마무 화사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마마무 화사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검은 드레스를 입은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의 완벽한 비율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한 화사는 지난달 13일 솔로곡 ‘멍청이’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솔로곡 ‘멍청이’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할 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1위까지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또한 ‘멍청이’ 작사, 작곡에는 화사기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14일 신곡 ‘고고베베’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고베베’는 신나는 에너지가 담긴 곡으로 김건모의 짱가에 등장하는 지지베베를 모티브로 오마주한 신곡이다.

마마무 완전체가 출격한 tvN ‘인생술집’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 하는 프로그램이다.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