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진닿 big3 스틸 공개…‘설렘 폭발 키스신’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5 0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현장포토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진심이 닿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공계지기가 정한 진닿 big3 스틸”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달한 분위기속 입을 맞추고 있는 이동욱, 유인나 커플 모습이 담겼다.

선남선녀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설렘을 고조시킨다.

권정록은 극 초반, 일밖에 모르던 워커홀릭 변호사였지만 진심을 만나면서 서서히 변화하며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면모를 드러냈다.

‘진심이 닿다’ 공식 홈페이지
‘진심이 닿다’ 공식 홈페이지

이동욱은 권정록 캐릭터를 제 옷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달달한 로맨스를 선사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는 것.

그러나 14일 방송에서는 오진심을 위해 이별을 택한 권정록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날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오늘 장면 너무 안타까웠다”,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이며, 오늘(14일,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