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아끼는 플레이리스트 공개…“DJ 용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마마무(MAMAMOO) 솔라가 아끼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솔라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는 ‘[꿀정보][1부]아끼고 아끼는 솔라의 플레이리스트 공유하기 시도!!  share solar's playlist !!!!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는 “오늘 여러분들에게 저의 플레이리스트 공유하기를 시도하려고 한다”고 콘텐츠를 설명했다.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캡처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캡처

그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하고 싶고 같이 듣고 싶어서 시도하게 됐다”며 “막상 준비를 하려고 하니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LSD의 ‘Thunder Clouds’였다. 솔라는 이 노래를 소개하며 “해외여행을 갔는데 지나가던 바에서 나오던 노래다. 음악 찾는 어플로 찾아서 듣게 됐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 소개한 곡은 Janeele monae의 ‘Make Me Feel’로  솔라는 “듣자마자 너무 도전해보고 싶은 장르와 음악이었다. 한동안 이 노래밖에 안 들었는데 Prince의 ‘Kiss’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꼭 도전해 보고 싶은 곡”이라고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캡처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캡처

세 번째 곡은 바닐라 어쿠스틱의 ‘홍삼맛 캔디’. 솔라는 이 곡에 대해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라며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 외에 솔라는 김건모의 ‘다 당신 덕분이라오’,  힐링 네이처 ‘깊은 수면을 위한 빗소리’, Beyonce의 ‘Fever’, ‘Best Thing I Never had’, ‘Partition’ 등을 추천했다. 

솔라는 이번 영상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곡들을 추천하며 짧은 라이브를 선보여 구독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솔라 추천 노래 너무 좋아요”, “짧은 라이브가 더 좋다”, “와 저도 들어볼게요!”, “무무랑 소통하는 용선이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솔라는 지난달 16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개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솔라가 속한 마마무는 지난 14일 신곡 ‘고고베베’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했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노래로,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곡이다.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담았다.

특히, 마마무의 데뷔일인 6월 19일(619)과 이를 거꾸로 재치 있게 표현한 '9/6'를 노랫말에 담아 팬들과의 첫 만남을 추억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마마무(MAMAMOO) 의 신곡 ‘고고베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