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나일론 재팬 커버 장식→ 日 아마존·라쿠텐 판매 랭킹 1위…“화보 장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14 2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나일론 재팬 커버를 장식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 화보는 현재 아마존, 라쿠텐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김재중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 재팬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김재중 / 나일론 재팬
김재중 / 나일론 재팬

나일론 재팬 측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세상의 여성을 사로잡는 한국인 아티스트 재중이 나일론 재팬 표지에 처음으로 등장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숲의 왕자’로 진행됐다. 

김재중 / 나일론 재팬
김재중 / 나일론 재팬

나일론 재팬 측은 “숲의 왕자라는 주제로 진행됐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촬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촬영 당일은 공교롭게도 폭우가 내렸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로케이션 촬영은 어렵다고 직원이 판단하고 테마를 바꿔야 한다는 장면도 있었지만, 촬영 후반에는 날씨가 다시 맑아지는 기적이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김재중 / 나일론 재팬
김재중 / 나일론 재팬

또한 나일론 재팬 측은 “이번 화보에는 팬을 향한 깊은 사랑이 담긴 인터뷰도 있다”고 밝히며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숲의 왕자’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김재중은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을 들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재중 / 나일론 재팬
김재중 / 나일론 재팬

섹시하면서도 소년 같은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예약 판매가 시작된 12일 일본 아마존에서는 김재중이 참여한 나일론 화보가 잡지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같은 날 라쿠텐에서도 나일론 재팬 5월호가 데일리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라쿠텐, 아마존 홈페이지

김재중의 커버 장식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나일론 재팬 5월호는 현재 라쿠텐, 아마존, 타워레코드 온라인, HMV & BOOKS 온라인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4월 10일 일본에 첫 정규 솔로 앨범 ‘Flawless Love’를 발매한다.

정규 앨범 ‘Flawless Love’는 2장의 CD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5트랙을 수록한 첫 일본어 오리지널 솔로 앨범이다.

지난 11일(월) 선공개 된 ‘Sweet Love’는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아이튠즈 J-POP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중은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아레나 투어를 진행, 전국 6개 도시 12회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