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이효은 리포터, ‘오발’서 준비한 생일 케이크에 감동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3.14 19: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이효은 리포터가 서프라이즈 생일을 보냈다.

14일 오후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어제 생일이었던 효부장님! 우리 효은 리포터를 위해 오발에서 준비한 깜짝 생일 케이크. 서프라이즈 대성공! 오발 가족들도 같이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섯 장이 게재됐다.

이어 “화이트데이라 사탕까지 받아서 넘 신났어요! 샵디랑 효은 리포터랑 다 너무 귀요미 #MBC라디오 #오후의발견 #오후의발견이지혜입니다 #오발 #샵디 #이지혜 #mbc의딸 #미녀배우 #미녀디제이 #흥부자들 #이효은리포터 #생일축하해요”라는 해시태그가 덧붙여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월 14일 생일을 맞은 이효은 리포터를 위해 케이크를 준비한 DJ 이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MBC FM4U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오후의 발견’ 팀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한 이효은 리포터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현재 이효은 리포터는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목요일 코너 ‘흥부자들’에 고정 출연 중이다.

‘흥부자들’은 한 주의 스트레스를 퀴즈로 싹 날리는 프로그램. 푸짐한 선물은 덤이다.

이외에도 주부 9단, 오빠의 참견, 길보드 차트, 음원 선공개, 처방 앤 뮤직, 문화살롱 등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1980년생인 이지혜의 나이는 40세. 

이지혜는 지난해 12월 첫 딸 태리를 출산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는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현재 ‘오후의 발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173명.

‘오후의 발견’ 방송이 끝날 때마다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과 게시물이 업로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