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이트데이에 ‘사탕 주고 싶은 여자 아이돌’, 소녀시대 태연-트와이스 나연 공동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탕 주고 싶은 여자 아이돌 1위는?’ 설문조사를 한 결과 소녀시대 태연, 트와이스 나연이 공동 1위로 꼽혔다. 

화이트데이는 매년 3월14일로 연인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다.

14일 아이돌 순위 모바일 서비스 최애돌에서는 설문조사 ‘화이트데이에 사탕 주고 싶은 여자 아이돌 1위는?’를 실시했다. 

그 결과 공동 1위 소녀시대(SNSD) 태연, 트와이스(TWICE) 나연이 꼽혔다. 

태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태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녀시대 태연은 3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태연은 3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s…one 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 감성 보컬과 고품격 라이브로 꽉 채워진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8년 10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태연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무대는 물론, 새로운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2월 26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2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 공식 팬클럽 소원(S♡NE)은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Lysn(리슨)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Lysn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트와이스 나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 나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동 1위로 꼽힌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TWICE)는 일본 새 앨범 ‘#TWICE2’로 빌보드 재팬 3관왕을 차지했다.

13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TWICE2는 'Hot Albums', ‘Download Albums’, ‘Top Albums Sales’ 3개 부문서 1위에 올랐다.
 
첫 정규앨범 ‘BDZ’에 이은 2연속 빌보드 재팬 3관왕이다.
 
앞서 트와이스는 ‘#TWICE2’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7일 연속 1위 및 일본 데뷔 후 최초로 발매 첫 주 오리콘 20만 포인트를 넘어서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 2011년 11월 발매된 카라의 ‘슈퍼걸’ 후 7년 3개월여 만에 해외 여성 아티스트 앨범 중 처음으로 발매 첫 주 20만 포인트를 돌파하는 기록도 세웠다. 

한편 트와이스는 3월 20일과 21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같은달 29일과 30일 도쿄 돔, 4월 6일 나고야 돔 등 현지 3개 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 규모의 돔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