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막례 할머니, 언제나 유쾌한 일상 모습…“다이어트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박막례 할머니가 일상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박막례 할머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다여트하니까녹차음요수식켜다살안찔라고 (나는 다이어트 하니까 녹차 음료수 시켰다 살 안 찔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막례 할머니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음료수를 맛보고 있는 할머니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과 함께 다이어트를 선언해 더욱 눈길이 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할머니 맛있는거 마니드시고 건강하세요 맛있는건 0칼로리~~~”, “다이어트하신담서 생크림듬뿍♡ 이래서 내가 어무이 사랑하는겨♡”, “할머님 맛있는건 다 살 안찐댔어요 !!!!!!! 맛있게 드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막례 할머니 인스타그램
박막례 할머니 인스타그램

박막례 할머니는 72세의 나이로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손녀 김유라가 촬영과 편집을 도맡아 하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69만명을 기록 중이며 각종 방송, 광고, 행사에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구수한 말솜씨와 함께 유쾌한 욕 때문에 친근감을 느끼는 구독자가 많은 편이다.

대부분 영상의 조회수가 10만뷰가 넘으며 인기 급상승 영상 순위에도 자주 등장할 정도로 유튜브 내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유튜버로 활동 이전에는 경기도 용인시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지내고 있었다.

현재는 막내딸이 식당을 이어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막례 할머니는 UMAX ‘박씨네 미장원’에도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UMAX ‘박씨네 미장원’은 K-beauty를 알리겠다는 야심 찬 꿈을 품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떠난 박씨네 미장원. 미용실을 운영하며 생기는 뷰티 크루와 손님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8시에 방송되며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