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로 점검시간 안내…몇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넷마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가 점검에 나선다.

14일 세븐나이츠는 공식 카페에 ‘14일 점검 연장’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그 공지에는 원래 오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의 업데이트 점검을 오후 6시까지로 연장한다는 글이였다. 이로써 13시간 업데이트를 16시간 동안 점검하게 됐다.

이 점검을 통해 영웅 1종 신화 각성, 5주년 기념 UI 개편, 메인 로비 팀 관리 기능 추가, 공성전 난이도(지옥) 추가 등 업데이트 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한 캐릭터 크리스에 대한 관심이 몰리고 있다. 신화 각성 시 잿빛 구도자 크리스라는 이름으로 바뀌고 스킬도 전체에게 공력의 160% 물리 피해를 두번 입히는 구도의 일격, 적군 3명에게 공력의 100% 물리 피해를 세번 입히는 잿빛 속삭임, 자신에게 피해 무효화를 4번 부여하고 부활마다 4회씩 부여하는 악마의 봉인자, 전국 전체에게 공격력의 22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히고 영혼 낙인을 부여하는 중도의 관찰까지 다양한 스킬이 추가 되었다.

또한 각성 크리스의 각성 장비로 더욱 강한 캐릭터를 육성 시킬 수 있다.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

세븐나이츠는 지난 7일 공식 카페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했다.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로 첫 번째 아이템 5주년 귀걸이 선택권을 시작으로 영혼의 정수 1500개,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