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HOPE’, 추가 포스터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하 뮤지컬 ‘HOPE’)이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추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월 초연한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은 올해의 신작 뮤지컬 부문 선정작이자 신진 크리에이터 강남 작가와 김효은 작곡가의 데뷔작이다. 표면적으로는 사후(死後) 재조명된 현대 문학 거장의 미발표 원고를 둘러싸고 벌어진 30년 간의 재판을 다루고 있다.

이스라엘 국립 도서관과 78세 노파의 원고 소유를 위한 긴 싸움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이 작품은 표면적으로는 단순한 원고 쟁탈전처럼 보이지만 깊게 파고들어가면 평생 원고를 지키며 살아온 노파 에바 호프가 살아온 삶의 궤적을 조명하고 있다. 전쟁으로 인한 상실과 고통, 인생의 수 많은 선택 사이에서 후회하고 좌절한 호프는 자신의 삶을 방관하고 방치한 채 살아간다.

오랜 시간이 흘러 다시 한 번 자신의 삶을 정면으로 마주하게 된 호프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긴 시간 이어져온 재판의 판결과 함께 그려진다.

뮤지컬 ‘HOPE’는 창작 초연임에도 작품이 지닌 메시지를 올곧게 이끌어 가는 힘을 보여준다.

뮤지컬 경험이 전무한 강남 작가와 김효은 작곡가는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그려내면서도 작품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었던 점들을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전달했다.

또한 그동안 ‘록키호러쇼’, ‘마마,돈크라이’ 등 다수의 작품을 선보여 온 공연 제작사 알앤디웍스와 오루피나 연출 등의 스태프들이 뭉쳐 뮤지컬 ‘HOPE’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추가 포스터

한편 뮤지컬 ‘HOPE’ 측은 티켓오픈을 앞두고 뮤지컬의 타이틀롤인 호프의 감정을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쟁의 한 가운데서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던 호프의 바람과 자신의 삶을 외면하는 것으로 스스로를 벌주던 호프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응원까지, 호프의 과거와 현재를 짐작할 수 있는 가사들로 꾸며졌다.

여기에 각기 다른 느낌으로 캐릭터를 해석한 김선영과 차지연의 깊은 눈빛이 더해져 ‘HOPE’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뮤지컬 ‘HOPE’는 2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2차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4월 23일부터 종연일인 5월 26일까지의 회차를 예매할 수 있다.

또한 3월 21일부터 31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전석 20%의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Tag
#HOP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