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오마이걸 효정-지호, 상상도 못한 미모와 상큼함…ㄴㅇ0ㅇ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상상도 못한 미모 ㄴㅇ0ㅇㄱ.
 
14일 오마이걸 지호와 효정은 팀의 트위터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게재했다.
 
사랑이 넘치는 봉선 선배님께서 주신 선물 지호랑 이거 따라하면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너무 재밌어 ㅠㅠ #상상도못한 #화이트데이 #캔디니까 #오늘빠질수없죠
 
메시지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엔 신봉선의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상품을 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마이걸 SNS

 
신봉선하면 떠오르는 대표 포즈인 ‘상상도 못한 정체’(ㄴㅇ0ㅇㄱ)까지 따라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오마이걸 SNS

 
‘상상도 못한 정체’ 인터넷 밈은 기본적으로 유머성이 짙은 밈이지만, 이 포즈를 해도 효정과 지호는 예뻤다.

오마이걸 SNS
오마이걸 SNS

 

최근 오마이걸 효정과 지호는 MBC ‘복면가왕’ 예고편에 연예인판정단으로 등장해 미라클들의 관심을 샀다. 과연 이들인 연예인판정단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두 사람이 속한 오마이걸은 3월 17일 대전시티즌 홈경기 개막전에서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은 17일 오후 1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서울이랜드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고 밝혔다.

대전시티즌 홈페이지

 

이번 경기에는 2019시즌 홈 개막전을 맞아 홈경기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하프타임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공연이 펼쳐지며, 벤쿠버 축구 여행권(항공권, 숙박권, 벤쿠버화이트캡스 홈경기장 투어 기회 제공), 오마이걸 실착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