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원터밤 서울, 인천 예매 중…티켓 가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올 해 여름은 더욱 뜨거울 예정이다.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2019 워터밤’은 네이버 티켓, 예스 24, 하나티켓, 인터파크 등 다양한 티켓 구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19 원터밤은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대전, 광부, 부산 등에서 열린다. 원터밤은 서울에서는 7월 20일 21일을 시작으로 인천은 8월 10일 대전은 8월 15일 대구는 8월 17일 광주는 8월 24일에 개최한다. 

현재는 인천, 서울만 티켓를 구매 할 수있으며 부산은 아직 일정이 나오지 않았다.

워터밤은 음악, 예능, 음악을 결합한 물놀이 축제로 큰 풀장과 물총으로 물 싸움도 할 수 있어 워터파크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모레사장도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쉴 수 있다.

이번 원터밤 무대 아티스트들은 지코와 세이마이네임만 출연을 확정 짓었다. 작년처럼 더 추가 될 예정이다. 지난 해 워터 밤 서울 무대에서는 청하, 선미, 박재범 등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매 년 2만명의 사람들이 모여 유명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

20일 토요일 티켓은 77,000원, 21일 일요일 티켓은 66,000원이다.

이 축제는 19세 이상 관람가로 당일 신분증을 챙겨가는것이 좋다. 본인 신분증이 아닐 경우 출입이 제한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