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태국 타차라, 초대한 친구들 ‘모두 엄친아 출신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태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이 시작된다. 

14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는 미소의 나라에서 온 태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호스트로 태국 대표 타차라가 등장했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한국으로 초대한 친구들은 타차라가 졸업한 왕립대학교의 홍보대사 친구들로 모두 명석한 두뇌를 가진 엄친아들이다. 

게다가 이 친구들에게는 지금까지 한국을 방문한 친구들과는 다른 아주 큰 특별함이 있었다. 

바로 친구들 모두가 한국에 대해 아주 잘 안다는 것이었다. 

각각 ‘한국드라마 덕후’, ‘한식 덕후’, 한국 기업 종사자로서 말 그대로 한국을 좀 아는 친구들이 한국에서 어떤 여행을 펼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드라마 덕후 똔은 “제가 재밌게 본 드라마는 풀하우스, 커피프린스, W, 오나의귀신님... 너무 많이 봐서 열손가락으로 안 세어져요”라고 말해 한국 드라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밝혔다.

다양한 한국에 대한 지식으로 여행계획도 일사천리로 진행한 태국 친구들이 한 가지 간과한 점이 있었다. 

바로 한국은 2월로 겨울이고 날씨가 매우 춥다는 사실이었다. 

태국의 평균 기온은 29도로 일 년 내내 더운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 곳. 미처 겨울 날씨를 생각하지 못한 태국 3인방은 한국의 칼바람을 몸소 체험하자 “우와 입김이 나와”, “얼굴이 얼음 안에 있는 거 같아”라고 말하며 고통스러워했다.

또한 이들은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명동 길거리로 나섰다. 

맛있는 첫 끼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던 친구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은 메뉴는 한우. 친구들이 일말의 고민도 하지 않고 점심 식사 메뉴로 한우를 선택한 이유는 한국에 살고 있는 태국 친구의 강력한 추천 때문이었다.

식당에 들어가 메뉴를 고르는 친구들 사이 독보적인 미식가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 그 존재는 바로 그린이었다. 

그린은 앞선 인터뷰에서 “저는 한국 음식을 자주 먹어요. 제가 먹어본 한식은 치킨, 삼겹살, 간장게장, 떡볶이, 김치볶음밥이 있어요”라고 말해 한국 음식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린은 “우설은 질기지 않고 씹는 식감이 좋아. 일반 소고기보다 씹는 식감이 더 좋아”라고 말해 한국인 조차 많이 즐기지 않는 메뉴에 대한 깨알 지식을 방출했다.

태국 3인방의 한국 여행기는 1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