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라디오스타’ 김종국-이이경-유세윤-쇼리, 의외의 웃음 핵폭탄 안긴 ‘김종국과 아이들’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14 09: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김종국-이이경-유세윤-쇼리. ‘김종국과 아이들’은 약간은 고개를 갸웃하게 하는 조합이었다. 그렇지만 이들은 엄청난 웃음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

13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김종국과 이이경, 유세윤, 쇼리가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출연했다.

자신의 이름으로 된 특집에 출연한 김종국은 최근 전국 투어를 하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라스의 MC 중 하나인 차태현의 ‘빅딜’ 때문이었다고.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김종국은 “차태현이 어느날 내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 나갈테니 ‘라스’에 나오라고 하더라. 그런데 차태현은 어차피 용감한 홍차(차태현-홍경민) 홍보 때문에 ‘너목보’에 나와야 하는 상황이었다”면서 “그러다 차태현이 ‘너목보’에 출연해서 내가 ‘라스’에 나와야 하는 상황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그런데 나는 여기 나올 이유가 별로 없지 않나. 그래서 할까 말까 고민하던 콘서트를 하기로 했다”며 “(티켓이) 바로 매진되니 억울하더라. 홍보할 게 없어져서 아예 전국 투어로 방향을 틀었다”고 덧붙였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세윤은 “아들이 예능을 별로 안 봤었는데, 어느 날부터 보게 되더라. 그런데 그 프로그램들이 다 예전에 내가 출연하던 프로그램이었다”면서 “방송 출연의 9할은 아들 때문”이라고 남다른 출연 계기를 밝혔다.

유세윤은 김구라가 올라이즈 밴드(올밴)의 근황을 묻자 “‘6시 내고향’ 하지 않아요?”라고 말해 MC들도 몰랐던 우승민의 소식을 알려주기도 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이전에도 자주 ‘라스’에 출연했던 쇼리는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그는 “양가 부모님만 모시고 스몰 웨딩을 치렀다”고 밝혔다. 이에 김종국은 “말은 스몰 웨딩인데 정작 식은 고급 호텔에서 올렸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차태현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공개한 ‘미국 여자친구설’에 대한 사실도 공개했다. 그는 “차태현이 다 만든 루머”라며 “어머니가 여행 가시는 걸 좋아하셔서 미국에 부모님과 함께 가는 것 뿐이다. 나는 거기에서도 헬스장을 간다”고 해명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김종국은 MC들이 언급한 장혁과의 복싱 대결에 대해서도 “싸움은 타고나는 것”이라면서 동갑내기 친구 장혁을 도발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 과정에서 이이경에게 싸움 최약체로 꼽힌 쇼리는 벌새 어퍼컷을 선보이는가 하면, 은근한 근육을 자랑하기도 해 웃음을 안겼다.

최근 SNS서 ‘담력훈련’으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유세윤은 김구라를 상대로 담력훈련을 시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구라가 ‘턱치’도 허용하자 그의 턱을 치면서 ‘We Will Rock You' 비트에 맞춰 턱을 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유세윤. 김구라는 이에 대해 “기분이 더럽네”라는 평을 남겼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자신만 당할 수 없다는 듯 김구라는 쇼리에게 김종국을 상대로 담력훈련을 해보라는 권유를 했고, 이에 쇼리는 포효하면서 응했다. 쇼리는 김종국의 가슴을 치면서 담력훈련을 진행해 유세윤이 제지하기까지 했다.

이이경은 학창시절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는 일화를 털어놔 충격을 줬다. 친구와 길을 가다 취객 3명이 그에게 시비를 걸어왔다고. 잘못한 것도 없는데 사과까지 했다는 그는 결국 취객에게 폭행을 당해 이틀을 기절해 있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이에 분개하면서 한 번 정도 손을 봐야겠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과거 ‘독을 품은 남자들’ 특집에서 ‘남 얘기 토커’로 웃음을 안겼던 쇼리는 이날 자신의 이야기로 깨알같은 웃음을 안겼다. 그는 미국에서 14살로 오해받은 일화를 소개하며 “함께 있던 형이 호텔 직원에게 내가 몇 살로 보이냐는 질문을 했는데, 처음에 16살이냐고 묻더라. 그래서 부정의 의미로 제스처를 취하니 ‘Fourteen?'이냐며 반문하더라”고 밝혔다. 주름을 전혀 찾아볼 수 없다며 감탄한 김구라의 언급은 덤이었다.

쇼리는 자신의 농구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김종국과의 팔씨름에서 의외로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 자신의 분량을 톡톡히 챙겼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속풀이송에서는 김종국이 존재감을 빛냈다. 차태현과 함께 ‘I Love You’ 무대를 꾸민 그는 유세윤과 터보의 ‘Love Is...’를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방송 전부터 이들의 조합은 상당한 화제를 불러왔는데, 방송 내내 이들이 선사한 웃음 폭탄은 생각보다 강력했다. 이들이 다시 한 조합으로 뭉쳐서 웃음을 안길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