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절친 김원경과의 하와이 여행기 영상 게재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4 09: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장면을 다시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지난 4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절친 김원경과 함께 푸른 초원 위에 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즐거워보여요”, “다들 너무 사랑스럽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로 데뷔했다.

그의 절친 김원경 역시 1999년도에 데뷔했다. 둘은 둘도 없는 라이벌이자 친구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편, 한혜진은 최근 전현무와의 공개열애를 끝냈으며 결별을 인정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과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나 혼자 산다’ 측은 “두 사람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둘은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는 총 15세이상 관람가이며 시청률은 13.5%(닐슨코리아 제공)이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는 쇼핑의 천국 홍콩에 간 세 얼간이 기안84, 이시언, 성훈의 모습에 대해 공개됐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