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버글로우 시현-미아, 머니 코드 보컬 영상 공개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버글로우가 팬들을 향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시현X미아’의 힐링 보컬 영상을 공개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14일 자정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 ‘시현X미아’의 머니 코드 보컬 영상을 게재, 팬사랑을 전했다.
 
시현의 기타 연주로 시작된 영상은 미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귀를 간지럽히는 듯한 시현의 촉촉한 보이스가 완벽히 하모니를 이루며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 따뜻한 힐링을 선물한다.

에버글로우 시현-미아 / 위에화 코리아

 
시현과 미아는 제니 ‘솔로’, 트와이스 ‘TT’, 자이언티 ‘노래’, 레드벨벳 ‘빨간 맛’ 등 총 11개 곡의 장점을 한껏 살려 시현과 미아의 색으로 완벽히 재해석했다.
 
머니코드는 4가지 코드로 이뤄진 코드 진행'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친숙한 멜로디를 많이 만들 수 있어 팝과 가요를 불문하고 자주 쓰이며, 대표곡으로는 비틀즈의 ‘Let It Be’와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가 있다.

에버글로우 공식 SNS<br>
에버글로우 공식 SNS<br>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댄스에 이어 보컬까지 실력파 신인 걸그룹의 탄생을 알리며 무서운 기세로 떠오르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3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