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한지민, 김가은-송상은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 샷 공개 “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한지민이 자신의 SNS에 김가은과 송상은와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5일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눈이부시게 #thelightinyoureyes #오늘밤 #8회 #본방사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김가은, 송상은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셋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본방사수 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편,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드라마다.

출연으로는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안내상 등이 있다.

한지민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이다.

그는 서울 흑석동에서 2녀 중 차녀로 태어났다.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잡지 모델이나 광고로 얼굴을 알렸고,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에서 송혜교가 분한 민수연의 청소년 시절 역할을 맡으면서 연기자로 데뷔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눈이 부시게’10회에서는 혜자(김혜자 분)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다는 충격 반전이 드러나며 가슴 저릿한 여운과 충격을 안겼다.

10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7.9%, 수도권 기준 9.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며 월화극 최강자 자리를 굳혔다.

‘눈이 부시게’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