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C 신작 ‘샤잠!’, 슈퍼 히어로의 힘 모은 끝판왕…‘예고편 살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올해도 풍성한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DC의 ‘샤잠!’이다. 영화 ‘샤잠!’은 DC 확장 유니버스의 7번째 영화이자 샤잠의 단독 영화로 감독은 라이트 아웃과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F. 샌드버그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커리 레비, 애셔 엔젤, 잭 딜런 그레이저, 마크 스트롱 등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이와함께 유튜버 ‘삐맨’이 소개한 ‘샤잠’의 예고편을 보고 난 후 남긴 리뷰가 눈길을 끈다.

지난해 7월 삐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전한 개그 히어로 샤잠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신화 속 신들의 위대한 힘을 얻은 아이 ‘샤잠’에 대해 이야기하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살아있는 번개를 휘두르는 남자 샤잠의 신체를 갖게 된 아이 빌리 뱃슨은 부모님의 사망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고아가 된다.

영화 ‘샤잠!’ 포스터 / 네이버 영화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갖게 된 어긋난 태도로 인해 반복되는 입양과 파양을 반복하다 바스케스의 집으로 입양을 가게된다. 부모님을 제외하고 모두 입양된 아이들로 구성된 집안에서 만난 프레디 프리맨과 슈퍼 히어로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친해지게 된다. 

그리고 하루는 프레디를 괴롭히던 동급생에게 복수를 하고 도망가던 빌리가 탄 지하철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지하철은 ‘영원의 공간’이 있는 곳으로 빌리를 이동시켰고, 그곳에서 위저드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위저드는 사고뭉치지만 그 안에 선함이 있는 빌리에게 샤잠의 힘을 준다. 어린 10대 소년이었던 빌리는 슈퍼 히어로 광팬이었던 프레디와 함께 힘을 하나씩 발견하고 악당과 싸우게 된다는 내용을 다룬 작품이다.

‘샤잠’이라는 이름을 외치면 어린 아이가 거구의 슈퍼 히어로로 변신한다는 소재도 신선하지만, 그의 이름만 해도 유명한 슈퍼 히어로의 이름을 따왔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S’는 솔로몬의 지혜를 ‘H’는 헤라클래스의 힘을 ‘A’는 아틀라스의 체력을 ‘Z’는 제우스의 전능함을 ‘A’는 아킬레우스의 용기를 ‘M’은 머큐리의 속도를 의미한다. 실제로 예고편에서 어리숙하게 다뤄진 모습과 달리 원작에서는 슈퍼맨에 필적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그려져 힘이 상당하다고 볼 수 있다. 

DC의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영화 ‘샤잠!’은 북미에서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Tag
#샤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