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5번째 미니앨범 ‘NEWTRO’ 이미지 공개…19일 컴백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13 18: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다이아(DIA)의 신곡 ‘NEWTRO’의 앨범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지난 12일 MBK엔터테인먼트는 다이아의 공식SNS에 컴백앨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MBK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다이아의 5번째 미니앨범 ‘NEWTR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미러볼과 함께 반짝거리는 느낌과 분홍색 롤러 스케이트, 그리고 레트로적인 문구가 가미돼 그들이 어떤 곡으로 컴백할 지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다이아‘ NEWTRO’ / MBK엔터테인먼트

복고스러운 느낌이 풍기는 다이아의 5번째 미니앨범 ‘NEWTRO’는 다이아의 데뷔 곡 ‘왠지’와 데뷔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곡 ‘우우(WooWoo)’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곡.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컴백앨범 타이틀 곡 ‘우와’는 파트마다 다채로운 구성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대중들에게 톡톡 튀는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각 잡힌 칼군무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ㅓ.

또한 이번 그들의 컴백 앨범은 타이틀 곡 ‘우와’와 신사동 호랭이의 곡 ‘안할래’ 그리고 멤버 기희현, 주은, 예빈의 자작곡이 트랙리스트에 실리며 이번 5번째 미니앨범 ’NEWTRO’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이아(DIA)는 이번 앨범으로 색다른 매력과 다이아만의 통통 튀고 밝은 에너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들은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