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박봄, 8년만의 컴백 소감 “어제 밤 잠을 설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박봄이 8년만의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꽃샘추위가 시작된 13일 일지아트홀에서 박봄 쇼케이스가 열렸다. 

싱글앨범 ‘Spring(봄)’은 지난 2011년 4월 발매한 싱글 '돈 크라이(DON'T CRY)' 이후 박봄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봄 (Feat. 산다라박)’은 POP 기반의 그루브 한 사운드와 박봄의 리드미컬한 가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긴장감 가득한 모습으로 나타난 박봄은 “너무 떨리고 설레고 생각이 많다. 어제 밤도 못 잤다”며 “이게 정말인가 싶기도 하고 너무 떨린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컴백 소감을 이어갔다.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그렇게 지냈다”고 이야기했다.

박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팬들에게 한마디를 부탁하자 “오랫동안 저희를 위해 기다려주셨다. 그만큼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노래 소개를 부탁하자 박봄은 “타이틀곡 ‘봄’은 봄이라는 비유적 표현을 통해 많은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용감한 형제와 함께 호흡하고 산다라박이 피처링한 것과 관련해 “산다라박은 의리녀다. 내가 러브콜해서 너하고 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흔쾌히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응원 메시지 “오늘 문자가 왔다. 떨지말고 확 다 죽여버리라고 문자가 왔다. 열심히 하라는 뜻이다”라고 웃음 지었다. 

이어 두번째 트랙 ‘내 연인’에 대해서는 “시간이 흘러 보고픈 내 연인의 대한 애절한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라고 전했다.

박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지막 트랙 ‘창피해’를 소개한 박봄은 “애정이 식어버린 연인에게 직설적이며 당찬 메세지를 그리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번 앨범의 활동에 대해 묻자 “목표는 차트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 사실 1등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1등 공약을 묻자 “뭐가 있을까요?”라며 ”팬들에게 간식차 선물이나 어쿠스틱 버전으로 노래하겠다”고 약속했다.

박봄은 오랜만에 컴백이 믿기지 않는 듯 연신 떨리는 목소리와 긴장된 모습을 이어갔다. 

한편 박봄의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g
#박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