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쇼! 오디오자키’ 출연, 어머니가 가장 행복해하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쇼! 오디오자키’ 출연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이영준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몬스타엑스(MONSTA X)-소유진-붐-성시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MONSTA X)-소유진-붐-성시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자키(AJ)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오디오자키들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코너를 선보인다.

몬스타엑스는 ‘쇼! 오디오자키’에서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 코너를 이끈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원호-민혁-주헌 / 서울, 최시율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원호-민혁-주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18일 진행된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 ‘위 아 히어(WE ARE HERE)’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쇼! 오디오자키’에 대한 생각을 전한 바 있다.

이날 원호는 “우리가 이번에 tvN ‘쇼! 오디오자키’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됐다. 라디오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면서 라디오 음성 외에 영상까지 방송으로 보여드리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전국에 계신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에게 몬스타엑스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올해 성과를 조금 더 기대해보겠다”고 예고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 서울, 최시율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와 관련 주헌은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에서 “예능에 고정으로 발탁됐다고 했을 때 가장 행복해하신 게 우리 어머니다. 어머니가 어떤 예능인지 궁금해하셔서 말씀드렸더니 ‘정말 재밌을 것 같다. 친구들도 다 좋아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어머니 연령대 분들도 많이 좋아하실 것 같다”고 알렸다.

이어 “몬스타엑스가 항상 음악방송이나 콘서트에서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는데 알고 보면 굉장히 푼수 같고 재밌는 친구들이다. 이런 걸 잘 어필하고 보여드리면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 것”이라며 “또 우리 연령대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얘기도 많이 할 생각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

또 주헌은 “아직 몬스타엑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 ‘쇼! 오디오자키’를 통해 몬스타엑스를 많이 알리고자 한다”며 “보여지는 쇼나 노래 등 AJ로서 많은 가능성을 보여드릴 계획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 몬스타엑스도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박명수,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는 17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