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 행운퀴즈, 에뛰드 히든프라이스 퀴즈 출제…4시에 열리는 히든프라이스 아이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에뛰드 히든프라이스에 관련된 문제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넌센스 퀴즈부터 간단한 상식문제까지 출제되고 있다.

이에 관련해 13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에뛰드의 히든프라이스에 관한 퀴즈가 나왔다.

토스 행운 퀴즈 캡처

‘에뛰드 히든 프라이스 이벤트에서 오후 4시에 열리는 상품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고 에뛰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문제를 풀 수 있게 링크를 걸어놔 다수의 토스 사용자들이 참여해 퀴즈를 풀었다.

퀴즈의 정답은 ‘컬 픽스 마스카라’.

‘컬 픽스 마스카라’는 에뛰드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제품으로 우수한 컬링력을 자랑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토스 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퀴즈의 정답을 적어서 제출하면 된다.

이후 10개의 상자를 열어볼 수 있으며 7개부터는 SNS사이트로 공유해야 상자를 열 수 있다.

랜덤으로 나오는 상자 안에는 100원대의 당첨금부터 토스 사용자가 지정한 최대 상금까지 들어 있으며 3번의 공유를 완료할 시 마지막 황금상자까지 열어볼 수 있다.

한편 토스 퀴즈로 출제된 에뛰드 히든 프라이스 이벤트는 13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오후 5시까지 에뛰드 쪽에서 준비한 제품을 선착순으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