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해밍턴, 노래 부르며 깜짝 퀴즈…“맞춰보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이 오후 12시 15분 KBS드라마에서 재방송된다.

이에 ‘슈돌’에 출연 중인 샘해밍턴의 아들 윌리엄 해밍턴의 일상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에는 “요즘 빠져있는 노래~~맞춰보시오~~ㅎㅎ”라는 글과 함께 윌리엄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영상이 게재됐다.

귀엽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랜선 이모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있다.

윌리엄의 부모인 샘 해밍턴과 정유미 씨는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다.

한 방송에서 정유미는 샘 해밍턴이 나이를 6살 숨기고 자신을 만난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그는 “첫 만남에 샘 해밍턴을 보고 귀엽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윌리엄은 2016년 7월 12일, 동생인 벤틀리는 2017년 11월 8일 태어났다.

윌리엄 해밍턴 인스타그램
윌리엄 해밍턴 인스타그램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가 출연 중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다.

최근 윌리엄은 인스타그램에 시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앞서 봉태규 가족은 지난 1월 6일 방송을 끝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해 아쉬움을 모았다.

시하와 윌리엄, 벤틀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5주년을 맞아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귀여운 아이들의 폭풍 우정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며 금일 오후 12시 15분 KBS드라마에서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