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개최…티켓 오픈 13일 오전 10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날이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등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4월 14일 2019 아이다스 마이런이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1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티켓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다스 마이런은 20,000명의 사람들이 한번에 뛸 수 있는 레이드 코스 프로그램이다. 마라톤을 참여하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번 2019 아이다스 마이런은 부산에서 개최되며 부산 BEXCO 야외 주차장을 출발 해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뛴다.

참가 부분은 10km와 8km 코스가 있어 개인의 체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만 14세 미만 즉 2006년 4월 14이후 출생자를 제외하고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전 부분 40,000으로 마이런 부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예스 24 아이디가 반드시 필요하다. 참가비 일부는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된다. 결제는 신용, 체크카드로만 가능하고 환불은 3월 29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또한 마이런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보험 가입도 실시하고 있다. 보험가입은 참가 접수 후 4월 5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마이런 부산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보험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역시 예스 24 아이디가 필요하다.

참가접수와 보험 가입은 반드시 신청자 본인 정보로 등록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참가권을 강제로 회수 할 수 있다. PC, 모바일 둘 다 가능하다.

2019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
2019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2019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