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어리더 안지현, “롯데자이언츠에서 활동…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치어리더 안지현이 롯데자이언츠에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지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안지현입니다. 너무 많은 질문을 받아서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을 위해 이글을 씁니다. 저희”트윙클”팀은 그대로 키움에서 활동하는거 맞구요, 저는 롯데자이언츠에서 활동하게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팀나간거 아니구요, 팀원들하고도 아무문제없이 사이 너무 좋습니다! 저 안지현만을 좋아하는 팬분들이 아닌, 스포츠를 사랑하고 야구를 응원하는 저의 팬분들이시라면 제가 어디에서 활동을해도 응원하는 저는 똑같다고 봐주실꺼라 믿어요! 그래서 앞으로 저는 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쉬운결정은 아니였으니 서운해하지마시구요”라고 덧붙였다. 

안지현 인스타그램
안지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나도 롯데로 갈아타야 하나”, “히어로즈팬은 웁니다ㅠㅠ”, “어딜가든 끝까지 응원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7년생인 안지현은 22살, 2015년부터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 팀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했다. 

빼어난 외모와 탁월한 치어리딩으로 매니아층을 유지하고 있는 그는 뛰어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AOA 설현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삼성 이후 2017년 넥센 히어로즈 응원단 치어리더로 활동, 이후 서울 SK나이츠, 우리카드 위비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 그는 최근 롯데로 이적한 소식을 전했다.

이적 소식을 전한 안지현은 팬들에게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팬분들 잊지않고 꼭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