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팬들 사랑에 감동…“덕분에 벅찬 생일 보냈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12 23: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오영주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8일 오영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영주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그는 팬들이 준비한 광고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오영주 인스타그램
오영주 인스타그램

이는 오영주갤러리에서 오영주의 생일을 맞이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영주 팬들은 오영주만을 위한 케이트를 준비해 “누구보다 빛날 영주의 꿈 응원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오영주는 “몇 달 전부터 정성 들여 생일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문자, 카톡, 인스타 댓글, 디엠으로 축하해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잊지 못할 벅찬 생일을 보냈어요. 정말 고맙습니다!!”라는 글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주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울 언니 완전 슈스다 슈스”, “생일 축하해요 영주님!”, “꽃길만 걸어요~ 언니의 꿈을 응원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영주는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두 번째 동거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

오영주 유튜브
오영주 유튜브

방송 출연 당시 오영주는 최종 커플이 되지는 못했지만, 매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다양한 방송 및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추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그의 유튜브 구독자는 66,44명이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사랑받은 유튜버가 된 오영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