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본격연예 한밤’,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혐의 정준영 처벌은?…승리 군대 가면 조사는 어떻게 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승리 그리고 성관계 몰카 촬영 혐의 정준영  소식에 대해 다뤘다.

12일 방송된 SBS ‘본견연예 한밤’에서는 버닝썬 클럽 논란 승리,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혐의 정준영 소식을 보도했다.

피의자로 전환된 승리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군입대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청와대 게시판에는 군입대를 반대할 정도로 여론은 차갑기만 했다. 해당 청원은 약 1만 명이 동의하기도 했다. 

현재 피의자 신분이 된 승리의 군입대가 미뤄질 가능성은 얼마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바.

‘본격연예 한밤’ 캡처
‘본격연예 한밤’ 캡처

구속되거나 형 집행중에 있는 자에 한해 군입대 연기가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13일 입대를 앞둔 승리는 군에 입대하면 사건은 군 수사기관, 군사법원으로 이송되어 1차적으로 헌병에서 군검찰로 송치를 하게 되면 군 검사가 기소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기소가 되면 군검찰에서 조사를 받게된다. 어제 서울 지방 경찰청장은 국방부와 협의해 조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성접대 알선까지 의혹을 받게되며 아이돌로서 이미지가 실추된 승리. 그는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는 자세를 보였지만 이미 대중들은 돌아선 상태.

이후 승리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예계 은퇴선을 소식을 전했다. 

그는 더이상 주변에 피해를 줄 수 없다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의지를 전한 것.

연예계 은퇴라는 초강수를 둔 승리가 앞으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격연예 한밤’ 캡처

두번 째로 승리와 함께 채팅방에 있던 정준영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SBS뉴스에서는 유명 연예인 한명이 카톡방에서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전했다. 그 연예인은 바로 정준영이었던 것. 

이날 뉴스에서는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간 이뤄진 메신저 대화내용을 공개했다. 그 내용은 충격적이었다.

성관계를 했다며 친구에게 메세지를 보낸 정준영은 여성과의 관계장면이 담긴 장면을 채팅방에 보냈다. 또 다른 채팅방에도 몰래 촬영한 영상을 주고받은 흔적이 공개됐다.

이후에도 여러차례 여성과의 관계한 영상과 사진을 수시로 채팅방에 공유한 모습이었다.

마치 이 상황이 장난인듯 죄책감이 없는 그의 태도는 자랑하는 듯한 내용으로 충격을 안겼다.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익숙한 그였기에 충격을 더했다. 

불법촬영도 모자라 죄책감 없는 그의 모스에 네티즌들은 비난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피해를 입은 여성만 최소 10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 여성중 한명은 유포 사실을 알고 처벌을 원한다고 전했다. 

만약 정준영이 처벌을 받게 된다면 성폭력 처벌법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받게된다.  

앞서 정준영은 2016년 전 여자친구 몰카 혐의로 피소를 당한 바 있다. 당시 여자친구는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몰래 찍어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정준영은 “해당 영상은 바로 삭제했다. 몰래 카메라가 아니었으며 소홀해지는 과정에서 다툼이 생겨 여성이 우발적으로 촬영 사실을 근거로 신고를 하게 되었던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전 여자친구가 경찰 조사에 응해 고소를 취하하면서 당시 촬영이 강제적으로 이루어지거나 의사에 반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밝혔다”고 전했다. 

정준영을 고소한 전 여자친구는 고소를 취하했지만 성폭력 특별법은 고소 여부와 상관없이 비친고죄 특성상 절차에 의해 혐의 여부와 무관하게 검찰에 송치된 것 뿐이며 현재 법적으로 무혐의로 일단락됐다.

사건 이후 정준영은 방송에 재개하며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당시 전 여자친구가 주장한 피해 시기와 공개된 카톡 시기가 비슷한것으로 보아 당시 무혐의에 대한 의구심이 들고 있다. 

또 2016년 당시 몰카 수사 과정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 오늘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몰카 촬영에 사용한 황금폰이 존재한다고 의혹이 제기됐다. 

정준영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메신저 전용의 황금폰에 대해 밝힌바 있다. 해당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황금폰을 통해 성적인 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했다고 한다. 

이번 몰카 논란 또한 황금폰을 통해 이루어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때문에 미국에 체류중이었던 정준영은 12일 귀국했다. 소속사 측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하기로 했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에 성실하게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프로그램 하차 요구가 이어지고 있으며 프로그램 폐지 요구까지 이어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은 정준영 분량을 편집하기로 밝혔고 다른 프로그램은 모두 하차를 결정한 상황이다. 

3년만에 수면위로 떠오른 그의 충격적인 실체의 진실은 무엇인지 조사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 고침 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