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사랑을 말하는가, 딸 친구와 결혼한 아빠-국왕 무함마드 5세의 중도 퇴위-클레어 데인즈의 불륜-맥 라이언과 존 멜렌캠프의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그 누가 사랑을 말하는가19’가 나왔다. 
 
12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그 누가 사랑을 말하는가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는 인턴기자로 나온 박신영 아나운서가 소개하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랑’이 나왔는데 장애인 남자친구와 사랑을 하게된 한나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18위는 '첫 키스만 50번째의 현실판?'이 나왔는데 출근을 하던 제시카는 갑자기 정신을 잃고 겨우 깨어나게 됐는데 뇌전증 때문에 기억을 잃었다. 
 
제시카는 깨어 난 후에 부모도 못 알아보고 짝사랑에 겨우 성공한 남자 친구 리처드 비숍도 못 알아보고 헤어지자고 했다.
 
하지만 리처드는 제시카에게 매일 매일 꽃다발을 주며 지극 정성을 들이며 제시카를 감동 시켰다. 
 
17위는 '헐리우드 대표 포스트잇 커플'이 나왔는데 헐리우드 배우 맥 라이언은 美 록 가수 존 멜렌캠프와 약혼을 하게 됐다.
 
하지만 둘은 4년 동안 연애를 하다가 헤어졌는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멜렌캠프는 맥 라이언을 찬사라고 했고 둘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재결합 가능성을 보이고 세번째 로맨스를 보여주고 지금까지도 결혼을 하지 않고 만났다, 헤어졌다를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16위는 '자매에게 프로포즈한 남자?'가 나왔는데 인디에나 주의 윌은 같은 장소에서 친 자매에게 연속으로 청혼을 했다.
 
언니 애슐리 샤우스는 윌을 만났지만 다운증후군인 동생 하나 샤우스 때문에 결혼을 할 수 없다고 했다.
 
하지만 윌은 동생 하나를 잘 돌봐주겠다고 했고 언제나 셋이 함께 했고 자매 둘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셋이 함께 결혼식을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15위는 '이스라엘 도 넘은 사랑의 끝?'이 나왔는데 이스라엘에서 4개월 전 실종된 4세 로즈라는 여아가 야콘강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이 로즈의 죽음에는 할아버지와 친엄마가 연루되어 있었고 며느리와 시아버지는 사랑에 빠지고 남편 벤자민은 배신감으로 혼자 프랑스로 떠났다.
 
이어 로즈는 아빠와 엄마 사이에서 옮겨다니게 됐고 결국 할아버지가 로즈를 때리고 사망을 했는데 시신을 여행가방에 넣고 강으로 던졌다고 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4위는 '사랑을 이용한 여인의 종말'이 나왔는데  에벌린은 결혼 4년 만에 강도가 들었고 남편이 살해를 당했다.
 
시어머니는 며느리 에벌린을 수상히 여겼고 에벌린의 내연남과 형부가 아들을 죽이는데 가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13위는 '줄리엣의 은밀한 사생활'이 나왔는데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 역할로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 클레어 데인즈는 배우 빌리 크루덥과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빌리는 배우 메리 루이스 파커와 9년째 연애 중이었고 클레어 데인즈도 남자친구가 있었다.
 
하지만 둘은 바람을 피우게 됐고 3년만에 헤어진 후에 클레어는 배우 휴 댄시와 결혼을 했다.
 
12위는 '쌍둥이 자매의 특별한 사랑법?'이 나왔는데 세상에서 가장 닮은 쌍둥이 애나와 루시 드친퀘가 나왔다.
 
둘은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 가신 후에 더욱 닮기 위해서 성형수술을 하고 연애도 함께 하는 등 절대 떨어지지 않았고 쌍둥이를 함께 사랑하게 된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됐다. 
 
11위는 '세상에서 가장 짜릿한 입맞춤'이 나왔는데 패들 대회에 참가하게 된 맥스의 쓰러진 모습을 보게 된 앤디 트레이너가 인공 호흡을 하고 살리게 됐다. 
  
이후 병실을 찾은 앤디에게 맥스는 “키스의 강렬함으로 감동을 받았다”라고 하면서 프로포즈를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10위는 '중국, 불륜의 삼각지대'가 나왔는데 중국 장쑤성에서 연인 임 씨와 결혼한 장 씨는 내연녀 첸 씨와 결혼을 했다.
 
이어 2017년 장 씨는 왕 씨와 사랑에 빠져서 결혼을 했고 세 집 살림을 하게 됐다.
 
9위는 '日 국민 기상 캐스터의 막장 연애'가 나왔는데 마법소녀로 알려진 아이돌급 기상 캐스터 오카무라 마이코는 위험한 남자관계로 전격 하차하게 됐다.
 
이어 오카무라는 내연남 사토에게 A 씨와의 교제를 알렸고 사토는 두 사람의 애정행각을 몰래 훔쳐보는 엽기적인 행동을 보였다.
 
8위는 '결혼식 D-7에 생긴 일'이 나왔는데 여자는 원인 모를 발작으로 병원을 찾았고 뇌종양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남자 친구는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지만 어느날 SNS로 이별을 통보했고 여자친구에게 “거울을 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그것은 여자친구는 약물치료로 인해 체중이 30kg이나 증가한 모습 때문이었다.
 
7위는 '아프가니스탄의 로미오와 줄리엣'이 나왔는데 자키아는 아시아계 하자라족이자 소수파 시아파인 알리를 사랑했다.
 
둘은 도망가서 몰래 결혼을 했고 힘겨운 결혼생활을 하던 중에 구호단체의 도움으로 망명을 해서 딸과 함께 행복하게 살게 됐다.
 
6위는 '사랑이 이뤄낸 3%의 기적'이 나왔는데 크리스는 미식축구 중 척추 부상으로 움직이지 못하게 됐다. 
 
의사는 크리스에게 재활에 성공할 확률은 3% 밖에 없다고 했지만 포기하기 않고 재활 훈련을 했고 우연히 온라인 채팅으로 만난 에밀리 서머스와 3%의 기적을 보이며 결혼식을 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5위는 '아내를 위해 악마와 싸운 남편'이 나왔는데 우간다의 무바라크는 물을 뜨러 갔던 아내가 시신은 없고 휴대 전화만 덩그러니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내를 살해하고 잡아먹은 악마는  7.5m의 몸길이를 가진 폭악한 나일 악어였고 악마같은 눈과 이빨을 가졌는데 무바라크가 사투 끝에 악어를 잡는데 성공했다.
 
4위는 '할아버지의 뚜벅이 순애보'가 나왔는데 미국 뉴욕주에 사는 루서와 웨이버리 부부가 나왔다.

아내 루서가 뇌종양진단을 받자 웨이버리는 매일 10km를 걸어서 아내의 병원을 찾으면서 감동을 줬다.
 
3위는' 왕관의 무게보다 더 귀한 사랑'이 나왔는데 말레이시아의 최연소 국왕 무함마드 5세는 2019년 1월 중도 퇴위를 선언했다.
 
러시아 모델 옥사나를 만나고 사랑을 했고 악성 루머로 고통 받다가 왕 위를 내려놓게 됐다.
 
2위는 '영국의 친구 딸 바보?'가 나왔는데 앤디는 아내에게 친구 딸 배쓰를 잠시 돌보자고 했고 아내는 흔쾌히 허락했다.
 
하지만 딸은 아빠 앤디가 친구 딸 배쓰에게 입을 맞춘 것을 목격하고 엄마에게 알렸고 둘은 결국 집을 나가 결혼을 하게 됐다.
 
또 1위는 '불륜남의 사랑과 집착 사이'가 나왔는데 오랜 연인 사이인 의사 슈미트와 간호사 트라한이 나왔다.
 
둘은 불륜 사이였고 10년 동안 임신을 하고 아이를 지우는 일이 계속되자 트라한은 결국 이별을 고했다.
 
하지만 어느 날 부터인가 트라한은 감기가 낫지 않아서 병원에 갔더니 후천성 면역 결핍증 에이즈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게 됐다.
 

그것은 슈미트가 놓은 주사 때문이었는데 슈미트에게 살인죄가 적용돼 징역 50년 형의 선고를 받게 됐다. 
 
otvN, tvN 방송 ‘프리한 19’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