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 측 “의경합격 맞아…입대날은 미정”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12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날 예정이다.

11일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톱스타뉴스에 “손동운씨가 의경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입대날은 현재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매일경제 측은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의경 선발 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손동운의 의경행이 확정되며 하이라이트의 모든 멤버들의 군 입대가 확정됐다.

손동운 /
손동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 윤두준은 군 복무 중이다. 

이어 멤버 용준형이 이번 달 초 군입대를 확정지었으며 이기광 역시 입대 전 신곡 발표를 할 예정이다.

그후 이기광은 다음달 18일 의무경찰로 입대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2009년 비스트 EP 앨범 ‘Beast Is The B2ST’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멤버들은  비스트가 아닌 하이라이트로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어쩔 수 없지 뭐’, ‘잘 지내줘’, ‘사랑했나봐’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기광은 지난 2017년 9월 이기광 첫번째 미니 앨범 ‘ONE’을 발매하며 솔로로서의 모습 역시 보여줬다.

또한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 ‘마이프린세스’, ‘나도, 꽃!’, ‘미세스 캅’, ‘러블리 호러블리’ 등에 출연하며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오는 13일 손동운은 브이라이브 ‘동니좋군’의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