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하쿠나 마타타’ 드림노트 은조 “롤모델은 트와이스…콜라보 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드림노트(DreamNote) 은조가 트와이스(TWICE)를 향한 존경심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드림노트 두 번째 싱글앨범 ‘Dream: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은조는 콜라보 하고 싶은 롤모델로 트와이스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트와이스 선배님들의 발랄함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본받아서 콜라보를 하고싶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너무 아름다우시고 팬사랑도 넘치신다. 그런 모습을 다 닮고 싶다”고 덧붙이며 트와이스를 향한 존경심과 애정을 뽐냈다.

드림노트(DreamNote) 은조 / 서울, 최규석 기자
드림노트(DreamNote) 은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친구이자 선배인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의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미소는 “데뷔 전부터 친했던 프로미스나인 선배님께서 응원을 해주셨다. 무대를 잘 지켜보고 있다고 응원한다고 하셨다”고 말하며 특급 우정을 보여줬다.

두 번째 싱글앨범 ‘Dream:us’에서는 여덟 명 소녀들 꿈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앨범 명 ‘Dream:us’는 드림노트가 꿈꾸는 공간을 표현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이번 앨범에서도 드림노트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10대의 에너지인 틴글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는 Up-Tempo Synth-Pop Banger 장르와 80년대 댄스 느낌이 가미된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드림노트의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표현한 곡이다. 언제나 예쁘고 당찬 소녀가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달리는 드럼 비트와 슬랩 베이스가 도드라지며 신스와 샘플 보컬 레이어 그리고 떼창이 이 곡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수록곡으로는 Intro 트랙인 ‘Welcome Back’, Rock과 Rap 성향이 믹스된 synth pop 스타일의 곡인 ‘취미는 너(My hobby is you)’, 심장이 두근두근 뛰는 의성어를 제목으로 한 ‘CONG CONG(Uhh Ohh)’까지 총 4곡이 담겼다.

드림노트(DreamNote)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Dream:us’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