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BQ X 요기요, 모든 메뉴 반 값 이벤트 추가 진행…언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요기요가 다시 뭉쳤다.

BBQ와 요기요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치킨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24일까지 추가 진행하는 것.

이번에 진행된 BBQ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비수기에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결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 시행된 것이 아니다.

지난 2월 처음으로 진행하면서 패밀리들의 매출이 크게 올라 패밀리들의 추가 진행 요청이 있었고, 이에 패밀리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이벤트 추가 시행을 결정한 것.

또한 패밀리와의 상생을 위해 할인금액에 대한 패밀리의 부담을 없앴다.

이에 관련해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비수기를 걱정하던 패밀리들이 밀려드는 주문에 바쁘게 일하는 모습을 보면, 이벤트 결정이 100% 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너시스BBQ는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패밀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제너시스BBQ와 요기요가 준비한 이벤트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다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대 9,000원까지며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BBQ가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가맹점 부담금 Zero 상생 프로모션’은 본사와 패밀리들이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패밀리들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펼쳐오고 있는 프로젝트.

BBQ가 이 행사를 펼쳐온 것도 횟수로 13회 이상으로 앞으로도 패밀리들과의 상생을 위해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