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과 재미난 신혼부부 일상…나이차 극복한 이필모♥서수연 부부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필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달 2월 이필모는 JTBC ‘한끼줍쇼’ 출연을 공지한 바 있다.

그는 “배고프기시작했다..꼭 밥을 얻어먹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필모의 손으로 추측되며 ‘한끼줍쇼’에 트레이트 마크인 숟가락을 쥔 채 차 안 셀카를 공개했다.

이필모 ‘한끼줍쇼’ 숟가락 공개 / 이필모 인스타그램
이필모 ‘한끼줍쇼’ 숟가락 공개 / 이필모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필모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숟가락만 덩그러니 찍어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필모는 지난 1월에는 아내 서수연과 함께 재미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웹툰같은 느낌으로!!ㅋ 제목을 짓자..뭐가 좋을까??”라는 글과 함께 아내 서수연과 함께 웹툰과도 같은 필터를 선정해 이목을 끈다.

이필모-서수연 / 이필모 인스타그램
이필모-서수연 / 이필모 인스타그램

특히나 두 사람은 장난끼 넘치는 표정을 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닮았쪼? 제목 ㅎㅎ 두분 넘넘 진정성 있는 따뜻한 사랑에 감동눈물 ㅠㅠ 두분 넘 잘 어울려요!! 진짜 팬이 되어버린 1인! 지금처럼 행복하게 깨볶으며 잘 사세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연애의맛 늦게본 시청자입니다. 보고난뒤 형의 진심을 늦게나마 알게됐어요. 형 덕분에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입니다. 진짜 축하드려요”라는 등의 축하 글로 가득했다.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서수연의 직업은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티초크0125를 운영하고 있다. CEO다.

최근 종영한 ‘연애의 맛’으로 만난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에 지난해 크리스마스 당시, 이필모는 자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커튼콜에서 공개고백을 전하기도.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14살의 나이차를 보이고 있으며 몰디브 신혼여행 후 일상으로 돌아왔다.

지난달 21일 시즌 1을 종영한 연애의 맛’은 오는 5월 9일 시즌2로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