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억의 ‘크레이지아케이드’(크아) 21일 모바일로 돌아온다…사전 예약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가 모바일로 재탄생된다.

12일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넥슨은 상반기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소개하는 ‘넥슨 스페셜 데이 vol.1’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이미 출시 된 4개의 게임을 포함 총 14개의 작품을 소개했다.

그 중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3월 21일에 출시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 원작의 향수를 불러옴과 동시 모바일 버전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시켰다.

모든 캐릭터는 3D로 구현했으며 모바일 버전 오리지널 캐릭터도 추가 되었다. 이 캐릭터들은 커스터 마이징, 육성이 가능하다.

게임에는 기몬 모드, 서바이벌 모드 래더 매치 만두먹기 모드가 있다. 먼저 기본 모드는 2:2대 구성 되는 대전모드 이다. 상대방을 5번 처치하면 승리한다. 래더 매치는 등급제로 구성되는 게임모드로 10번의 매치 끝에 리그 등급이 정해진다.

서바이벌 모드는 총 16명이 참가하는 개인전으로 거대한 맵에서 점점 줄어들어 최후 1인을 선정한다. 만두 모드는 정해진 시간에 상대방 모다 만두를 더 많이 먹으면 승리한다.

크아M 공식 홈페이지
크아M 공식 홈페이지

크아M은 19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크아M 공식 홈페이지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로 유저들간의 게임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