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뮬라웨어’, 이하늬 레깅스 ‘업다운 크롭 팬츠’ 출시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뮬라웨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뮬라웨어는 이하늬 팬츠로 유명한 업다운 팬츠의 크롭 버전 업다운 크롭 팬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간 뮬라웨어는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노세일’을 고집해 왔다. 사실 레깅스의 수명은 일반적으로 긴 편이다. 일반적인 제품은 1년이지만 뮬라웨어는 최대 6년 동안 입을 수 있는 스타킹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에 있던 업다운 팬츠의 보안성과 가장 이상적인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제작한 크롭 버전이 출시됐다. 이를 기념해 41,000원인 제품을 29,000원에 판매하는 한정 수량 판매 이벤트를 1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이 제품은 뮤렉스 플러스 원단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더 했다. 유연하게 팽창하고 어떤 동장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힙라인 볼륨을 더욱 완성 시켜주고 밴딩 부분은 슬림한 바디라인을 강조했다.

양 사이드 부분에는 절개라인을 넣어 다리 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했고 이는 군살을 보정해주는 역할도 한다.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

이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니 온라인이 조기 품절 될 경우 매장에서 구매해도 같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