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이종석, 10살 나이 차이 믿기지 않는 달달함…‘인물관계도에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 중인 이나영과 이종석의 케미 폭발하는 비하인드 포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공식 홈페이지에는 ‘은호의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제목과 함께 이종석이 뒤에서 이나영을 백허그 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이종석과 크게 나이 차이가 나지 않아 보이는 이나영의 세월을 비껴간 동안 미모에 그의 나이 또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나영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며 1998년 CF ‘잠뱅이’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카이스트’, ‘네 멋대로 해라’, ‘아일랜드’ 등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던 이나영은 원빈과의 결혼을 발표해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일상을 노출하지 않아 근황을 궁금하게 만들던 이나영은 최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복귀작으로 삼고 브라운관으로 돌아왔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비하인드 포토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비하인드 포토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함께 출연하는 이종석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두 사람은 10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알려져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종석과 이나영이 보여주는 케미는 나이 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과거 이종석은 이나영을 이상형으로 언급할 정도로 그의 팬임이 알려져 있어 방영 전부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에 이나영을 보면서 부끄러워하는 ‘성공한 덕후(성덕)’이 된 이종석의 모습이 ‘나를 보는 것 같다’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비하인드에서도 이나영과 함께해 행복한 그의 표정이 숨겨지지 않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이나영이 스스로 ‘겨루’를 떠나야 했던 이유가 밝혀지며 드라마의 인물관계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극 중 어떤 관계에 있을까.

아래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인물관계도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총 16부작 드라마로 원작이 따로 있지는 않으며 극본으로 알려져 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돼 많은 시청자들을 기다리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