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3’ 정지웅 탈락, “권영훈-기리보이&키드밀리 팀, 양승호-그루비룸 팀 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고등래퍼3’ 멘토와 짝을 이룬 고등래퍼 4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8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에서는 팀 대표 선발전이 펼쳐진 가운데, 멘토와 짝을 이룬 고등래퍼 각 4팀의 모습까지 그려졌다.

이영지 팀에서는 윤현선, 송민재, 이영지가 1,2,3위로 선발됐다. 송민재는 음악을 즐기면서 나오는 퍼포먼스가 자연스러웠고 안정적이었다는 칭찬을 받았고, 윤현선은 랩에 스킬을 채우려는 것이 지나쳤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하드웨어가 좋다는 평가와 함께 1위를 차지했다. 

Mnet ‘고등래퍼3’ 제공

민규 팀에서는 권영훈, 강현준, 최진호가 팀 대표로 선발됐다. 

초반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기대를 받으며 무대에 올랐고, 9살 어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담은 랩을 선보였으나 193점으로 아쉽게 4위에 오르며 탈락했다. 

멘토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 무대에 오른 우승 후보 권영훈은 영상미가 느껴지는 가사와 아티스트 느낌 물씬 나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1위에 올랐다. 

권영훈의 무대가 끝나자 모든 멘토들은 본인 팀들의 장점을 어필하며 영입 경쟁 분위기를 보이기도 했다. 

팀 대표 선발전이 끝난 후에는 멘토 청문회가 진행됐다.

심사를 받던 고등래퍼들은 멘토들에게 여러 질문을 던지며 어떤 멘토를 선택할지 고민했고 순식간에 상황이 뒤바뀐 멘토들은 고등래퍼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멘토 선택 결과 권영훈 팀은 기리보이&키드밀리를, 양승호 팀은 그루비룸을, 윤현선 팀은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를, 이진우 팀은 행주&보이비와 짝을 이루게 됐다.

여기서 놀라운 소식이 발표됐다. 다음 무대를 위한 각 팀의 최종 선발 인원은 4명이며, 멘토들의 선택에 의해 마지막 팀원이 결정되는 것. 

기리보이&키드밀리는 김호진을, 그루비룸은 김현성,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는 김민규를, 행주&보이비는 최진성을 최종 팀원으로 선택해 팀을 완성했다.

팀을 이룬 멘토들과 고등래퍼들은 10대 체험 학습데이를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기리보이&키드밀리팀은 PC방에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키드밀리는 팀 대표 선발전 당시 김호진에게 약속한 카메라를 선물했다.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팀은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것은 물론, 기념품 쇼핑 중 더 콰이엇은 토끼 머리띠로 친근한 매력을 뽐냈고 고등래퍼들은 공주 드레스를 차려 입기도 했다. 

그루비룸 팀은 방 탈출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고등래퍼들에게 현재의 꿈을 물어보며 하고 싶은 일을 많이 시도하라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행주&보이비 팀은 수학여행을 테마로 팀원들과 강릉 경포대를 찾아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Mnet ‘고등래퍼3’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