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이나영-정유진-김유미 등, ‘겨루’ 직원 단체 사진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2 08: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겨루 직원들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로맨스는 별책부록’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종석, 이나영, 정유진, 김유미 등 ‘겨루’ 직원들의 단체 현장 포토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겨루’직원들의 단체 사진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공식 홈페이지
‘로맨스는 별책부록’ 공식 홈페이지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지난 1월 26일 첫 방송을 했으며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또한, 이종석, 이나영, 김유미, 정유진, 조한철, 위하준, 박규영, 김태우, 강기둥, 김선영 등이 출연한다.
 
이종석은 1989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이나영은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이다. 둘은 10살 차이 난다.

총 16부작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지난 10일 14회까지 마쳤으며 현재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지난 10일 14회 방송에서 이나영이 스스로 ‘겨루’를 떠나야 했던 이유가 밝혀지면서 처음으로 전국 시청률 6%대를 돌파 6.2%(TNMS, 유료가입)를 기록했다.

이는 일요일 방송한 종편과 tvN 등 모든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일요일 비지상파 시청률 1위를 차지 했다.

수도권에서는 시청률이 6.9%까지 상승하기도 했다.

TNMS 시청자 분석에 따르면 이날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40대여자들의 높은 시청 열기로 40대 여자 시청률이 7.0%까지 상승하기도 했는데 전날 시청률 5.3% 보다 1.7% 포인트 상승 했다.  

‘로맨스의 별책부록’의 후속은 준호, 유재명, 신현빈, 남기애, 윤경호 등 출연의 드라마 ‘자백’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