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박경, 팬미팅 후 감사 인사 전해…“다들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문제적 남자’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이와함께 ‘문제적 남자’에서 뇌요미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경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박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일 저의 팬미팅 28.3 잘 끝마쳤습니다. 벌써 아쉬워요. 게스트로 참여해준 울 멤버들, 브라더수형 윤현상 그리고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 형들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참 좋은 시간이네요. 이런 자리 많이 만들도록 노력할게요. 팬들에게도 좋은시간 되었길.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팬미팅에서 받은 케이트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하고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행와서 못 갔어요...너무 아쉬워. ㅜㅜㅜ”, “뇌요미♥”, “엄청 좋은 시간이었어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1년 4월 블락비로 데뷔한 박경은 ‘MONTAGE’, ‘YESTERDAY’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수학영재원 출신이자 멘사 회원으로 남다른 지성을 자랑하는 그는 tvN ‘문제적 남자’ 25회부터 고정 출연하며 뇌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경 인스타그램
박경 인스타그램

특히 그는 출연자들이 손도 못대는 문제를 푸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출연 후 4번째 방송부터 2회 연속 우승을 하면서 뇌풀기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창의성과 수리 능력을 요하는 문제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약 중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문제적 남자’ 한일전에서 그는 타일러와 함께 활약하며 또 한번 주목받고 있다. 타일러의 활약으로 다시 동점이 된 대결에서 수리력, 순발력을 요하는 마지막 문제가 공개됐다. 이때 박경은 정답을 외치며 빠른 속도로 문제를 해결해 결국 한국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에 방송에 함께 출연한 스나가와는 “박경 씨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라며 감탄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박경의 활약이 돋보이는 ‘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박경은 지난 9일, 10일 양일간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최된 ‘Park kyung Spring Fan live – 28.3°C’(박경 스프링 팬 라이브 – 28.3°C)로 팬들과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