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버닝썬’ 빅뱅(BigBang) 승리, “연예계 은퇴 선언…‘국민역적’으로 몰리고 있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빅뱅(BigBang) 승리가 은퇴를 선언했다.

11일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하는것이 좋을거같습니다”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며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 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이다”라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일은 도저히 제스스로가 용납이 안된다”고 심경을 전했다.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는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같습니다”라고 은퇴를 선언했다.

현재 승리는 최근까지 사내이사로 재직했던 ‘클럽 버닝썬’의 마약, 경찰 유착 의혹, 성접대 의혹 등으로 수사를 받는 중이다.

앞서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으로 이목을 끌었던 해당 사건은 ‘버닝썬’의 지분을 소유한 회사 대표가 서울 강남경찰서 경찰발전위원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확인되며 ‘경찰 유착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이기도 했다.

이후 버닝썬 클럽 영업직원 애나’가 마약 유통책으로 지목되며 마약에 대한 의혹이 높아졌다.

이에 승리는 “자진 출석해 마약검사를 받겠다”고 밝히고 검찰에 자진출두하기도 했다. 당시 승리의 마약검사는 음성이었다. 

또한 지난달 박한별의 남편 유모씨가 승리와 사업파트너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들의 입장에 대해 시선이 집중됐다.

당시  박한별의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 씨의 남편 분은 승리 씨와 사업 파트너로 함께 일을 했던 것은 사실이오나, 그 또한 일반인인 남편 분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던 중 SBS funE 강경운 기자가 버닝썬 관련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또 한번 전국민적 파문이 일기도 했다.

해당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승리가 강남의 유명 클럽 ‘아레나’에서 여러 사업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담겨있었다.

이에 11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측은 ‘승리 카톡’을 입수해 해당 대화방에 참여하고 있던 연예인 일부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렀다.

이같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는 국민적인 이슈에 승리는 결국 은퇴를 선언했다.

한편 톱스타뉴스 측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화 통화를 시도했지만 담당자와 연락이 닿지 않았다. 

아래는 승리의 인스타그램 전문. 

승리입니다
제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하는것이 좋을거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 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일은 도저히 제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