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라조 탈퇴 이혁, 문 대통령 비판? “진짜 공산으로 가고 있다니”…빛삭한 SNS 글 내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노라조에서 탈퇴해 홀로 활동 중인 가수 이혁이 자신의 SNS에 문재인 정부의 정책을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가 빛의 속도로 삭제해 그 내용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혁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가 삭제된 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펼쳐지고 있다.

이혁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이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서비스를 더이상 이용하지 못하게 방통위를 시켜서 서비스를 중단시킨다면? 진짜 이게 가능해져서 더이상 이나라에서 이용하지 못한다면 난 어디로 가야하지”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볼 문제”라며 “소득공제를 대폭 줄인다는 문제는 위의 문제에 비교하면 문제도 아니다”고 주장했다.

이혁 페이스북 문재인 대통령 비판 / 이혁 페이스북 캡처
이혁 페이스북 문재인 대통령 비판 / 이혁 페이스북 캡처

이혁은 문 대통령의 정책을 ‘공산화’라고 비판했다. 그는 “진짜 공산으로 가고 있다니..어디까지 언론 장악을 해야 만족을 하시려나”고 했다. 그러면서 “넷플릭스도 볼 수 있을 때 많이 봐둬야 하나”라고 씁쓸해 했다.

이혁의 독설은 방송통신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올해 업무 계획을 겨냥한 것으로 추측된다. 

방통위는 국내외 사업자 간 역차별을 해소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며 구글, 페이스북 등 해외 IT기업의 개인정보 유출이나 기타 불법행위가 적발될 경우 국내 서비스를 임시 중지하는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했다. 

이혁은 1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위와 같은 글을 올린 뒤 삭제돼 현재 확인은 어려운 상태다.

하지만 이혁은 지난 6일 페이스북에 공유한 국내 미세먼지 상황과 비판 글에는 현 정부 정책에 대한 찬반 의견을 얘기하려는 네티즌이 몰려와 때아닌 논쟁이 벌어지기도 했던 바가 있다.

이혁 인스타그램
이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젊은데 머리가 저렇게 밖에 안 돌아가다니..멍청하네”, “당당하면 계속 올려두지 그랬냐~”, “어느나라가 불법 저지른 사이트에 경고도 못하나요 ?  이 가수분 유럽가면 놀라서 자빠지실듯”, “까더라도 팩트로 까라”, “이렇게 무지한 참 안타깝네..조빈 지금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다고”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노라조 이혁은 12년간 함께 활동한 노라조에서 탈퇴했다.

노라조 이혁 탈퇴와 관련돼 지난해 2월 노라조 소속사 측은 “조빈과 이혁은 최근 12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자는데 의견이 모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이야기하고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 이같이 결정했다. 끝까지 서로의 길을 응원해줬다. 앞으로 두 사람이 들려줄 음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이혁은 3인조밴드 H.Y.U.K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조빈은 새 멤버 원흠과 함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