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타블로, 자신의 SNS에 앨범 홍보 “듣고 위로 받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자신의 SNS에 이번 앨범 홍보에 나섰다.

최근 타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6시, 오래간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와요. 듣고 위로받으시고 행복해지시면 저희들에게도 위로와 행복이 될 거예요.#에픽하이 #EPIKHIGH”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에픽하이의 모습이다.

특히, 제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됩니다”,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블로 인스타그램
타블로 인스타그램

한편, 에픽하이(Epik High)는 ‘컬투쇼’에 출연해 새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를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에픽하이가 ‘컬투 음감회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에픽하이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번 앨범은 ‘잠 못 드는 밤’을 주제로 잡았다. 잠 못 드는 사람들을 위해 바친다. 에픽하이 특유의 서정적인 음악이다”라고 소개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타블로는 “오늘 새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단편 영화처럼 만들었다. 아이유, 진서연이 멋지게 연기해주셨고, 영화 ‘웰컴 투 동막골’ 감독님이 찍어주셨다”고 덧붙였다.

또 최근 각종 포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프로필 사진에 얽힌 비하인드를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는 “앨범이 새로 나오면 프로필 사진을 찍지 않냐. 시간이 없기도 했고, 실제로 동네 사진관에서 찍었다. 투컷의 아이디어다”라고 밝혔다.

특히, 에픽하이는 “인터넷에서 이렇게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연출 덕분에 ‘믿고 듣는 그룹’처럼 보이지 않냐”며 “사진 기사님이 1초 안에 사진을 찍었다. 얼굴은 포샵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전혀 안 하셨다”고 고백해 웃음을 전했다.

이어 미쓰라진은 “촬영 당시 신뢰감을 주기 위해 면도를 했다”고 말했고, UV 뮤지는 “탐나는 사진이다”라고 감탄했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의 참여진에는 슈가, 코드쿤스트, 선우정아, 크러쉬 등이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을 발매한다.

약 1년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악몽, 실연, 우울증, 내일에 대한 고민 등 저마다 다른 이유로 잠 못 드는 이들에게 바치는 7개의 노래로 구성됐다.

에픽하이(Epik High)는 2003년 1집 앨범 [Map Of The Human Soul]로 데뷔해 어느덧 데뷔 17년차가 됐다.

에픽하이의 리더 타블로는 1980년 7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그는 스탠퍼드 대학교 창작문예학 학사,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 영문학 석사를 나왔다.

그의 딸 하루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타블로의 아내는 배우 강혜정이며 강혜정은 1997년 하이틴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강혜정은 1982년 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다. 둘은 2살 차이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