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잇’ 나나, 첫 스틸 공개 ‘인생 캐릭터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나나의 ‘킬잇’ 첫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8일 OCN 측은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에서 도현진 역을 맡은 나나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극중 나나는 경찰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광수대 형사이자 다트 세계 기록을 보유한 도현진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는 나나.

모두가 궁금해하던 차기작으로 ‘킬잇’을 선택, OCN 장르물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OCN ‘킬잇’
OCN ‘킬잇’

나나는 “형사와 킬러라는 조합이 신선하고 흥미로웠다. 대본만 봐도 흐르는 긴장감이 방송에 어떻게 표현될지 너무 궁금하다”며 “OCN 특유의 색깔이 담긴 장르물이 탄생할 것 같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도현진은 사건을 수사할 땐 누구보다 집요하고 열정적이며 냉철하지만 내면에는 소외된 사람들을 감싸주고 싶은 따뜻한 마음이 있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그는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낯설지 않고 친근감 있게 표현하려 노력하고 있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나나는 실제 현장에서도 남성우 감독과 상의하며 캐릭터에 대해 고민하고 극중 사건 정보 전달을 위해 정확한 발음 연습 또한 신경쓰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는 나나의 연기 열정과 노력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끝으로 나나는 “현장 분위기가 무척 편안하고 즐거워서 배우들과 더 빠르게 친해졌고 호흡을 맞추는 시간 역시 단축된 것 같다”며 “2019년, ‘킬잇’과 함께해주세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당부를 남겼다.

‘킬잇’은 나나가 약 1년 4개월만에 출연하는 차기작이다. 나나는 2017년 11월 영화 ‘꾼’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나나를 비롯해 장기용, 노정의 등이 출연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은 오는 23일(토)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