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엔플라잉-화사 걲고 ‘음악중심’ 1위…“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있지(ITZY) 되겠습니다”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1 13: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있지(ITZY)가 엔플라잉, 화사를 걲고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일 ‘음악중심’ 네이버 클립에서는 ‘3월 2주차 1위 ‘있지 - 달라달라(ITZY - DALLA DALLA)’ 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1위 발표를 하고 있는 MC들의 모습이다.

엔플라잉은 최종 3위를 차지했으며 화사는 2위 있지(ITZY)가 1위를 기록했다.

이에 있지(ITZY) 예지는 1위 소감으로 “일단 저희 항상 신경써주시는 박진영 PD님, 정욱 사장님 등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어 “저희 달라달라 너무 사랑해주시는 저희 팬분들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있지 되겠다”라며 1위 소감에 대해 전했다.

특히, 있지(ITZY)는 이번 ‘달라달라’ 활동 동안 총 8번째 1위를 차지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행복하네요”,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있지(ITZY)는 2019년 2월 12일에 데뷔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자신감 넘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대상을 지칭할 때 쓰는 ‘it’, 갖고 싶은 대상을 향해 쓰는 ‘it’ 등 영문이 갖는 의미와 걸그룹에게 기대하는 모든 매력을 갖고 ‘있다’는 우리말의 뜻을 포함하고 있다.

JYP 新 걸그룹 있지(ITZY) 멤버로는 ‘믹스나인’ 출신의 신류진, ‘더 팬’(더팬) 출신의 황예지, ‘식스틴’출연의 이채령 그리고 리아, 유나까지 다섯 명이다.

리아(최지수)와 황예지는 2000년생으로 올해 20세이다. 신류진과 채령은 2001년생으로 올해 19세이며 그룹 막내인 유나는 2003년생으로 올해 17세이다.

예지는 그룹내 리더겸 메인대서다. 리아는 메인보컬이다.

류진는 센터, 랩, 랜스이며 채령는 랩과 댄스다. 마지막으로 막내 유나는 팀내 비주얼과 댄스다.

이들의 데뷔곡 ‘달라달라’는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 또 어떤 노래로 사랑을 받을지. 있지(ITZY)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