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현, ‘신입사관 구해령’ 송사희 역으로 발탁…세자를 기록하는 사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박지현이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에 합류한다. 

박지현은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극 중 왕세자 이진의 여사관 송사희역을 맡을 예정이다.

송사희는 아들 없는 집안의 장녀로 태어나 현모양처로의 삶을 강요받지만, 이에 맞서며 당당하게 여사 별시에서 장원급제를 한 인물이다. 이후 그는 왕세자 이진의 전담 여사관으로 임명되며 일거수일투족을 기록하는 임무를 맡는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 별종으로 취급받던 여사(女史)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다.

신세경, 차은우의 출연 확정으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박지현의 합류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그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박지현은 “신입사관 구해령의 사희 역으로 캐스팅 되어 좋은 선배님들 그리고 감독님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서 감개무량하다”며 “조선시대의 여자 사관 이라는 소재가 새롭고 드라마 대본 자체도 너무 흥미롭게 읽어서 저 스스로도 기대가 많이 된다“고 했다.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여러 방면으로 최선을 다해서, 흥미로운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지현 / 나무엑터스
박지현 / 나무엑터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왕은 사랑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은주의 방’은 물론 영화 ‘곤지암’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얼굴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지현.

그는 이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도 송사희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은 7월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