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폴란드 프셰므, 독일에서 전하는 반가운 근황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9.03.11 11: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폴란드 프셰므가 일상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프셰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at are you looking at??? Maybe some german beer?#germanbeer #rooftop #berlin #firsttimeinberlin #dontlookatme #쳐다보디마 #맥주 #옥상 #베르린 #어서와베르린처음이지 #닉어디갔어? #whereisni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프셰므는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갈수록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더욱 눈길이 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같이 마시고싶어요”, “Im big fan of urs”, “프솀님과 독일맥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폴란드 출신 프셰므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프순이라는 애칭을 얻고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그는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박사과정에 다니고 있다.

석사 학위는 울산대학교 디자인과 전공으로 취득했으며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박사과정에 다니고 있다.

프셰므의 나이는 35살이며 대학교 IT 관련 전임 연구원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프셰므스와브는 최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