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 잇’ 장기용, 수의사와 킬러 넘나드는 반전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킬잇(Kill it)’ 장기용의 반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동물 앞에선 한없이 부드럽지만, 제거해야 하는 타깃 앞에선 더없이 냉정한 것.

11일 OCN 측은 새 토일 오리지널 방송 예정인 ‘킬잇(Kill it)’(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제작 크레이브웍스)이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장기용은 수의사와 킬러를 오가는 김수현 역으로 특별한 이중생활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죽음이 무뎌진 킬러와 동물을 소중히 보듬는 수의사, 극명한 온도 차를 보이는 반전 생활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오늘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김수현의 극과 극 분위기가 동시에 담겨 시선을 끈다.

새끼 고양이를 조심스레 바라보고, 몸을 굽혀 강아지와 눈을 맞추는 모습은 동물을 사랑하는 평범한 수의사의 하루를 엿보는 듯하다.

하지만 얼굴을 감춘 채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어두운 공간을 익숙한 듯 걷는 김수현에게선 어떤 감정도 읽을 수 없다. 온몸을 휘감는 차가움만이 느껴질 뿐이다.

OCN ‘킬 잇’ 제공
OCN ‘킬 잇’ 제공

장기용은 수의사와 킬러, 어느 한쪽도 모자람 없이 소화하기 위해 디테일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실제 수의사에게 응급처치 등을 배우며 그들의 행동과 습관을 캐치하는 반면, 킬러일 때는 죽음에 무뎌져 아무 감정도 없는 상태로 타깃을 제거할 때의 날 선 눈빛을 위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는 것.

스틸컷만 봐도 알 수 있듯 수의사일 때와 킬러일 때, 완벽히 다른 분위기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할 장기용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다.

제작진은 “장기용이 수의사가 된 킬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섬세한 포인트까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눈빛부터 자세, 감정선까지 신경 쓰며 수의사일 때와 킬러일 때, 극과 극 아우라를 표현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치 다른 사람인 듯 반전 매력을 선보일 장기용의 활약을 ‘킬잇(Kill it)’ 첫 방송으로 함께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은 ‘킬잇(Kill it)’. 오는 23일 밤 10시 20분 OCN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